본문 바로가기
생활꿀팁

스타벅스 제일 비싼 음료? 생일쿠폰, 텀블러쿠폰 사용 시 주문하자

by make-it 2021. 1. 5.
반응형

스타벅스 텀블러를 사면서 스타벅스의 백지수표처럼 아무 메뉴나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어요. >___<

 

어떤 조합으로 주문을 해야 비싸게 잘 주문했다고 칭찬받을까??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엔!! 

 

아래처럼 비싼 음료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~

 

주문내역을 아래와 같이 공개하겠습니다 두둥!! ㅎㅎ

 


스타벅스 제일 비싼음료 (총 8,100원)

 

V) 토피넛팝콘트리F 

→ 무지방우유  (양심적으로 ^ㅇ^)

9자바칩

→X-에스프레소 휘핑


 

 

 

무려 8,100원이에요, 저는 단 한 번도 스타벅스에서 7,000원 넘는 음료를 사 마신 적이 없었어요

 

텀블러 쿠폰이나 생일 쿠폰이 아닌 이상 엄두도 못 낼 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그리고 토피넛 팝콘 트리의 맛은 정말 달달 구리 완전 맛있어요!!

 

평소에 단 음식은 잘 안 먹는데 정말 눈이 띠용~ ㅇ____ㅇ 할 정도로 달고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었어요

 

저는 스타벅스에 가면 주로 카페라떼나 자몽 허니 블랙티를 즐겨 마시고 있어요

 

커피가 땡기는 날엔 카페라떼, 달달한 게 땡기는 날엔 자몽 허니 블랙티를 마시고 있지요 

 

그런데 자몽허니 블랙티를 주문할 때는 따듯한 걸 주문해서 티백을 건져낼 작은 종이컵을 달라고 해요

 

그러고 텀블러에 블랙티 티백을 넣어서 한번 더 우려 마신답니다. 

 

저는 이렇게 마실 정도로 구두쇠에 속한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그런데 텀블러 쿠폰 덕분에 토피넛 팝콘 트리도 마셔보고 정말 호강했네요 ~

 

다음에 스타벅스 생일 쿠폰을 받게 되면 어떤 비싼 음료를 주문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 

 

여러분도 텀블러 쿠폰 또는 생일 쿠폰이 생긴다면 가장!! 비싼 음료로 주문해 보세요~ 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