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

뉴발란스 452 베이지 어글리슈즈, 와이드 운동화 짱편해

by make-it 2020. 12. 11.
반응형

겨울 운동화를 장만해야지 해야지 생각만 하다 결국 선택한 운동화는

 

뉴발란스 452 베이지 어글리슈즈 (WX452SR 109,000원)입니다.

 

윤승아 신발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실물로 영접하니 너무 이뻤어요!!

 

아래 내돈내산 후기 한번 보시겠어요?~

 

GO GO!! 

 

 

 

복지몰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박스가 찌그러져서 왔네요 힝구 ㅠ___ㅠ

 

그래도 다행히 운동화는 멀쩡했어요 ㅎㅎ

 

 

 

올해 6월에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아이였네요 

 

색상은 아이보리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베이지색에 가까워요~

 

때 타도 크게 티 안 날 거 같은? (롸??) 베이지 색상입니다!! 

 

참으로 영롱하게 아름다워요......

 

 

저는 나이키 운동화 240은 너무 딱 맞아서 245를 신고 있는데

 

뉴발란스를 245 사이즈로 샀다가 낭패를 봤습니다..ㅎㅎ

 

왜냐하면 뉴발란스 452는 WIDE 제품이라 사이즈가 굉~장히 넉넉하게 나왔어요 

 

TIP!! 나이키 245 신으시면 뉴발란스 235 또는 240으로 구입 요망 (WIDE 제품)

 

 

 

아래 깔창을 보니 겨울철 눈길에서도 잘 안 미끄러질 거 같아요 ~

 

 

WIDE 제품이라 살짝 퍼져 보이긴 하네요~

 

그래도 너무 이뻐요 >_____<

 

위에서 본 뉴발란스 452 베이지 (어글리슈즈)

위에서 본 뉴발란스 452 에요

 

신발끈을 짱짱하게 묶어서 그런가 엄청 퍼져 보이지 않는 거 같기도 하네요 ~ ^ㅇ^;;

 

옆에서 본 뉴발란스 452 베이지 (어글리슈즈)

옆에서 본 뉴발란스 452 에요

 

한동안 이 신발만 신고 싶을 거 같아요 너무 만족!!

 

 

커플 뉴발란스 452 운동화 (어글리슈즈)

 

짜쟌!! 너무 이뻐서 남편이랑 커플로 맞췄어요 ㅎㅎ

 

그런데 남편한텐 미안하지만.. 제 눈엔 베이지가 더 예쁜 거 같아요~

 

겨울신발 고민하다 선택한 운동화는 후회없이 잘 신고 다니고 있어요~

 

뉴발란스 어글리슈즈야 오래 신자!오래가자~ 잘 부탁해~ 

반응형

댓글